망고쿠로, 가족이니깐

망고쿠로 소개

소개

망고쿠로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가족이니깐” 망고쿠로입니다 :) 저희는 인연이 되어 집에서 강아지를 맡겨주는 애견호텔로 시작했는데 웬걸!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우리 망고쿠로를 찾아온 겁니다.  그만큼 책임도 무거워져 책, 외국 대학 서적과 자료, 수의사에게 자문을 구하는 등 강아지들에 대한 연구를 했습니다.
연구하면서 ‘이 정보들을 다른 강아지 주인들도 알아야겠다’ 라는 생각에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를 하며 문제의식이 강아지의 음식으로 집중됐습니다. 우리 망고쿠로로 오는 강아지들을 보면 어떤 강아지는 2살도 안되었는데 비만에 오만 피부병이 있는 반면 10살이 넘었는데도 이빨도 하얗고 기운이 넘치는 강아지도 있었습니다. 대체 이런 차이는 어디서 오는거지? 라는 고민을 하던 중 그 기운 좋은 강아지의 주인이 자신이 모든 음식을 해서 준다는겁니다!

그 계기로 강아지 음식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대체 우리 강아지들의 사료에는 무엇이 들어있지? 문제가 있다면 대안이 무엇이지? 라는 물음을 가지고요. 사료 및 강아지 영양학에 대해 연구를 하다보니 화가 났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짓을…?! 이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고요.  저희는 이런 상황을 알게되었고 도저히 가만히 있을 용기가 안났습니다. 그래서 “가족이니깐” 망고쿠로 사료를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이러한 비전을 더욱 실행시키기 위하여 현재 타 기업 및 대학 교수들과 더 나은 사료를 위해 협의중에 있습니다.

망고쿠로는 강아지들이 더 자연스럽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겁니다. 항상 소통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며 쿠로와 망고가 우리 인간들과 함께 잘 살 수 있는 사회를 향해 가겠습니다.

왜 망고쿠로 사료를 선택해야할까요?

모든 재료가 공개되니깐

요리의 모든 재료 종류는 100% 공개합니다. 모든 재료들은 당근, 닭가슴살 등 친숙한 재료들입니다. 이상한 이름의 화학약품은 일체 없습니다!

사람이 먹는 재료들만 있으니깐

모든 재료는 마트, 농수산물시장 등에서 판매하는, 사람들이 먹는 재료들로 100%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러니 망고쿠로 사료 직접 먹으셔도 괜찮답니다. (간은 안되어 있을거에요! ㅎㅎ)

고기 비율이 높으니깐

강아지들이 먹는 것의 고기 비율 33% 정도가 자연스러운 상태(야생상태)의 비율이였답니다. 망고쿠로에서 소고기 사료가 없는 이유는 너무 비싸게 되어서입니다 ㅜㅜ

강아지와 함께 20년 이상 생활한 사람이 만드니깐

쿠로만 하더라도 벌써 13살이 넘었었습니다. 경영자이기 이전에 강아지와 함께 더불어 생활한 사람이니깐요.

손으로만 만드니깐

망고쿠로는 모든 사료를 직접 손으로 만듭니다. 공장 거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집에서 엄마가 밥을 해주는 것과 똑같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이니깐

광고 비율도 낮으며 초기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만들지 않고 비용을 사료에 집중했답니다. 영양분과 재료에는 양보가 없되 필요 없는 경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했습니다.

화학약품, 방부제등이 안들어가니깐

재료를 공개한 것 외로 더 들어가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니 당연 화학약품, 방부제 등이 들어갈 틈이 없답니다. 영양보조제를 넣는 것도 껄끄러워 배제했습니다. (과학적으로 논란이 많은 부분이지만 ‘자연’스럽지 않기에)

강아지가 매일 다른 반찬(토핑)을 먹을 수 있으니깐

세상에는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포함된 완벽한 요리는 없답니다. 그러니 우리가 매일 밥과 김치는 먹어도 반찬이 다르듯이 망고쿠로 사료도 매일 기본 메뉴에서 날마다 추가로 넣는 토핑(반찬)이 제공됩니다. 그러니 강아지가 영양 가득하면서 매일 새로운 음식을 먹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답니다  ♪

연락처 및 문의

게시판:  http://www.mangokuro.com/문의하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ngokuro
블로그:  http://www.naver.com/pillofighter
전화 및 카톡/문자:  010-9412-2912
문의 시간:  AM 10:00 ~ PM 6:00 [주말&공휴일 제외]